둘러보기

본문 바로가기

LOOK AROUND

우리의 공간 모두는 당신을 위해 조율되어 있습니다.
모든 치료 공간은 1인실 프라이빗룸으로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진료 대기와 치료 중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뱅앤올룹슨 스피커와 대형 샤이니지, 그리고 빔프로젝트와 오브제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의료용품 및 도구들은 소독 및 멸균처리하고 1회용 커버를 사용하여 위생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 합니다.
IT'S OLD NEW

우리는 과거의 새로움입니다.

BEOPLAY A9 SOUND 컬러나인의 공간에 맞게 조율한 뱅앤올룹슨 스피커입니다. 입체적이면서도 섬세한 사운드가 치료와 함께 오감의 치유를 경험시켜 드립니다.
COLORNINE SPECIAL
DYSON AIRBLADE V eco friendly 환경을 생각하고자 하는 바람으로 다이슨 에어블레이드를 설치했습니다. 손을 말리기까지 10초의 기다림. 헤파 필터로 위생적인 에어블레이드.
COLORNINE SPECIAL
PREMIER 9 BEAM PROJECTOR our philosophy campaign 컬러나인의 철학이 담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철학은 과거와 현재의 조화를 통해 인간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데에 있습니다.
COLORNINE SPECIAL
COLOR NINE SIGNATURE 컬러나인의 사이니지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컬러나인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COLORNINE SPECIAL
Better together, smile together WITH COLOR NINE

COPYRIGHT(C) COLOR NINE KOREAN MEDICINE CLINIC. PHOTO&DESIGNED BY 언제나, 디자인